일상생활

양양카페 바다뷰카페텀블러 설악점 오션뷰 캬

센스욱이 2023. 2. 21. 22: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즐겁게 다녀왔던

강원도 여행에서 오션뷰가 좋았던 양양 카페가 있어

오늘 여러분께 이 카페를 소개시켜드리고

저희가 다녀왔던 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오신다면

한 번쯤 들려볼만한 양양카페 추천해드립니다.

서울에서부터 강원도 양양까지

약 3시간을 달리니 바다 전경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휴게소를 한 번도 들리지 않았던 탓에

커피 한 잔하며 쉬고싶어

근처 오션뷰 카페를 찾았지요.

카페 규모가 굉장히 크다보니 주차할 공간도

넉넉했고 저희가 찾는 곳과 알맞는 곳이었습니다.

겉보이기에도 요즘 예쁜 카페에 속하는

이곳은 오션뷰 카페 텀블러 설악점이랍니다.

후기를 살펴보니 사람들이 양양 오션뷰 카페를

왜 그렇게 추천하는지 그 이유를 알게됐는데요.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 포토존에서

마음놓고 사진을 못찍는게 아쉬웠어요.

카페 내부는 1층, 2층, 외부까지 규모가

상당히 넓었는데 건물 자체가

원형 돔으로 되어있어서

어느 자리를 택하던 오션뷰를 즐길 수가 있었고

음료나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했죠.

그래서 메뉴를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고

이곳만의 시그니처 메뉴도 있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사실 이곳은 근처 식당이나

숙소를 다녀오고 해당 영수증을 지참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해주시더라고요.

저희도 근처 숙소를 오는 김에 찾아온지라

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받게 됐네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존재했는데

개인적으로 추위보다는 더위를 더 많이 타는편이라

별로 춥지 않아 밖에서 커피를 마셨고,

날이 많이 풀려서 그런지 전혀 춥지 않았어요.

덕분에 양양 오션뷰 카페를 제대로 즐기기도 했답니다.

숙소가기 전 잠깐 방문한거라

커피 두 잔만 주문한건데

뷰가 좋아 빵과 음료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감자빵, 고구마빵, 수제 오란다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는데 고소하고 맛있는게

직접 먹어봐야 아는 맛입니다.

식사를 하기 전이라 끌리는 빵이 많아

이렇게 잔뜩 담게 되었는데

솔직하게 수제 오란다가 제일 맛있었네요.

블루레몬에이드도 적당히 달고 새콤한게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전 사실

이 음료를 굉장히 좋아해요.

근데 음식은 어디서 먹느냐에 따라

맛이 정말 천차만별인 것 같네요.

훌륭했던 풍경을 바라보며

음료와 빵을 맛보니 더 맛있던거같아요.

의자도 편해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다보니

숙소까지 얼마 남지 않았음에도 늘어지던거 있죠?

이번 여행 일정을 다시 한 번 체크하며

대화를 나누다보니 제법 시간이 지났죠.

그럼에도 이 순간을 조금 더 즐기고 싶어

마지막으로 실내는 어떨지 들어오게 됐답니다.

창문이 통유리로 되어있다보니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은 실내에서

오션뷰를 즐기셔도 무방해보였습니다.

저는 유독 이런 대형 카페를 즐기는 편인데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를 가더라도

항상 근처 카페 추천하는 곳을 찾아가

정성껏 리뷰를 남기는 편이랍니다.

이번에 다녀온 텀블러 카페 설악점은

저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로 준 곳이네요.

함께 다녀온 일행들도 왜 이곳이 양양 오션뷰

카페 중에서 추천하는 곳인지 알겠다고 하더라고요.

분위기, 뷰, 음식 맛 등 뭐하나 빠질게 없어

여기로 오자는 제 의견에 스스로 만족스러웠어요.

여행에서 자기가 추천한 곳이 괜찮으면

뿌듯할 수 밖에 없잖아요?

인근에 양양 오션뷰 카페는 엄청 많을거고

그 중에서 오션뷰가 아름다워

추천하는 카페는 여러곳이겠지만

저는 규모로 보나 음식 종류,

오션뷰로 보나 여기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바깥 풍경을 보며 돌아다니던 중

수시로 사람들은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있었는데요.

괜히 방해가 되진 않을까 얼른 지나가거나

기다렸다가 저희도 사진 한 방 남기고 왔네요.

여기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지만

수제 오란다는 꼭 테이크 아웃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포장도 정성껏 해주시니 지인이나 부모님께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다녀온 양양 카페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인데 괜찮게 보셨나요?

저는 이곳이 충분히 매력적인 카페라고 생각해요.

양양이나 속초, 고성에 이르기 전

마지막 카페를 찾으신다면 전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오션뷰 매력에 빠지실거예요.

728x90
반응형